(주)집쇼코리아
○ 기업소개
"Rebirth of Space: 공간의 재탄생 – 오프라인 공간을 온라인에서 체험!"
비대면 유통의 발달로 위축된 오프라인 상권은 다시 고객을 모아야하고 기상변화에 따라 실내로 모여드는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해야한다.
오프라인 상권은 유통공간이 카페로, 도서관으로 책방으로, 강연장으로, 전시장으로 자유자재로 변신하는 중이다.
그들의 변신을 온라인상에서 정확하고 확실하게 보여주고 선택 받을 수 있는 온라인 공간체험 플랫폼이 ‘(주)집쇼코리아’의 핵심이다.
○ 주요 콘텐츠
<온화랑 애플리케이션>
- 한국 미술 문화의 대중화를 위해 3D스캐닝 기반의 ‘갤러리 3D쇼룸 온화랑’을 통한 365일 미술 전시회 감상 서비스와
플라워 포인트제를 이용한 전시회 후원 및 온라인 아트 다운로드 서비스 제공
<로케이션뱅크 애플리케이션>
- 영상 콘텐츠 제작자들이 현장답사를 하지 않아도 앱을 통해 장소에 대한 충분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플랫폼.
○ 올해 목표/현재 작업
- 실사 360VR 3D 스캔 저작도구는 산업분야에 사용되는 공간스캐너 데이터를 차세대 미래 먹거리로 주목받는 VR,AR,MR등
ICT 융합 4차 미래산업과 영화, 게임, 영상 산업등 미디어와 엔터테인먼트사로 확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