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FAQ

구분, 제목
구분 제목
인천콘텐츠기업지원센터 질문 인천콘텐츠기업지원센터 시설 이용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인천콘텐츠기업지원센터는 입주기업을 위한 공간입니다. 입주기업은 업무공간 및 오픈 공간(라운지, 공용OA실, 공유키친)을 24시간 자유롭게 이용가능하고, 대관이 필요한 시설들은 시설예약 메뉴에서 사전 예약 신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인천콘텐츠기업지원센터 질문 인천콘텐츠기업지원센터는 누가 이용할 수 있나요?

답변 인천콘텐츠기업지원센터에 입주한 기업들을 위한 입주기업 전용 공간입니다. 
입주 정보 및 신청은 신청하기→입주신청 페이지를 참고해주세요.

인천콘텐츠기업지원센터 질문 인천콘텐츠기업지원센터는 어디에 있나요?

답변 인천콘텐츠기업지원센터는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대로 293, 부평테크시티 9~10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갈산역 4번 출구 도보 1분 거리에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의 오시는길 메뉴를 참고해주세요.

인천콘텐츠기업지원센터 질문 인천콘텐츠기업지원센터의 운영주체는 어떻게 되나요?

답변 문화체육관광부의 국책사업이며, 인천광역시가 주관하고 인천테크노파크가 운영하는 인천 지역거점형 콘텐츠기업지원센터입니다.

인천콘텐츠기업지원센터 질문 인천콘텐츠기업지원센터는 무엇을 하는 공간인가요?

답변 인천콘텐츠기업지원센터는 문화콘텐츠기업 전용 입주공간을 마련하여 경쟁력 있는 문화콘텐츠 스타트업에서 스타기업까지 지속적으로 육성ㆍ지원하는 콘텐츠 비즈니스 성장지원 플랫폼입니다.